본문 바로가기

Company

회사명
(주)더블유아이
대표이사
변익성
설립일
1996년
자본금
약 53억
임직원
약 60여명
본사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4산단7로 17-15
사업분야
IP 사업 / 콘텐츠 제작 / 뷰티 & 헬스케어 / 제약·바이오 / 반도체 장비 개조 개선
디자인 연구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7길 48 SK V1센터 1동 1120
대표전화
041-582-5700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기업’

창의적인 생각과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나가는 전문 기업인 더블유아이가 되겠습니다.

Leader

변 익 성 | CEO (Chief Executive Officer)

안녕하십니까. 더블유아이 대표이사입니다.
저희 더블유아이는 지식재산권(IP) 비지니스를 기반으로 하여 콘텐츠 개발 사업 및 제약 바이오, 뷰티 & 헬스케어 등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더블유아이가 있기까지 고객님과 주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블유아이의 모든 임직원들은 비즈니스에 대한 열정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최고의 고객 감동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해 나갈것을 약속드립니다. 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 현 식 | CCO (Cief Creative Officer)

더블유아이 컨텐츠사업부는 현재 국내외 여러 브랜드와 협업하여 OEM·ODM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인 BELUGA 제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한 제조, 판매만을 추구하는 회사가 아닌 고도화 된 최고의 디자인 인프라 및 개발 솔루션을 보유하여 타 업체들과 다른 고부가 가치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 더블유아이는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와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